보도자료

HOME

COMMUNITY

보도자료

총 게시물 26건, 최근 0 건

명인일렉트로닉스, `엠트루`(MTrue) 워크스테이션 출시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15-08-12 (수) 10:47 조회 : 1118


명인일렉트로닉스(대표 원용선)가 사업 다각화 일환으로 워크스테이션 '엠트루(MTrue)MX612D8A'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명인일렉트로닉스는 올해 자체 브랜드 제품 출시를 목표로 정하고 그동안 제품을 개발해왔다. 이번 워크스테이션은 그 첫 번째 제품이다. 엠트루는 내구성(Tolerance)과 신뢰성(reliance)으로 고객(you)에게 감동(emotion)을 주는 명인(MYUNGIN)의 제품이란 의미를 갖고 있다.


엠트루 워크스테이션의 특징은 서버 전용 제온 프로세서인 E5-1600v3를 탑재해 일반 PC와는 차별화된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메인보드는 명인일렉트로닉스가 공식 수입하고 있는 서버 전용 메인보드 애즈락 랙(AsRock rack) 제품을 장착했다. 튼튼한 내구성, 레지스터드 메모리를 이용한 ECC 기능, 지능형 플랫폼 관리 인터페이스인 IPMI 포트가 내장돼 있다.

그래픽카드는 AMD사의 신제품 RADEON R9 FURY X를 2개 장착해 차별화된 크로스파이어 세팅으로 고성능 그래픽 작업에도 문제없는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기존 워크스테이션과 달리 예산에 맞추어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원하는 제품으로 변경 가능한 것도 큰 장점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명인일렉트로닉스 홈페이지(www.mietc.co.kr)에서 알 수 있다.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도 벌이고 있다. 

명인일렉트로닉스는 올해 안에 워크스테이션 외에 엠트루 브랜드의 산업용 SSD(SATA DOM, HALF SLIM, mSATA)와, SOHO형 NAS, 하드 랙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데이터 완전 삭제 기능을 갖는 SSD 제품에 기대를 걸고 있다. 

디지털 타임스 이규화 선임기자 david@dt.co.kr


기사 원문 보기 :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5081102109952660001 


목록